걸그룹 '마마무'의 2018년 발매된 미니 6집 'Yellow Flower'의 타이틀곡이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인 ‘별이 빛나는 밤’은 일렉트로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라틴 풍의 이국적인 기타 리프로 시작하여 쉴 새 없이 몰아치는 다이내믹한 곡 전개가 인상적이다. 떠나간 연인에 대한 그리움과 애틋함을 자연과 시간에 빗대어 은유 적으로 표현 한 가사가 매력적이다. 또한 타이틀명과 같은 ‘별이 빛나는 반’에가 후렴구에 계속 반복적으로 나오는 중독성 짙은 곡이다. 2번 트랙의 ‘별 바람꽃 태양’의 이 상징들이 가사 곳곳에 녹아져 있는 것을 찾아보는 것도 감상의 묘미가 될 것이다.'

BY 나무위키

 

 

 

 원 곡 

 

 

 

Official MV

 

 

 

 

4K Remaster VER.

 

 

 

손끝이 시리더니 벌써 봄이 왔네
꿈같은 바람이 불어 곳곳에
여느 때 와는 다른 듯한 이 기분이 반가워
내일은 좀 다른 날이 되려나
어둠의 그림자 깊은 이 밤에 남겨진
달이 달이 밝아와
빛을 그리고 있어
내 몸에서 널 뺀 만큼
욕조에 물이 미련이 되어 넘쳐흘러
한숨이 가득 그 공간을 채워
새벽이 찾아오면
혼자 남겨질 때면
Starry night 별이 빛나는 밤
네가 휘휘휘 불어와
너와 나 나눈 수많은 밤
나를 취하게 만들어
별이 빛나는 밤
야야야야이야
별이 빛나는 밤
야야야야야야야 별이 빛나는 밤


겨울이 지나고 또다시 꽃은 피고
따뜻한 공기 냄새가 날 감싸
달라진 거 없는 똑같은 일상이 반복돼
그래도 내일을 기다려봐
하루에 끝에서 이 자리에 남아서
날이 날이 새도록
너를 그리고 있어
Do you want me to leave?
No 난 그 자리 그대로
까만 밤하늘에 가려
잠시 보이지 않는 거야
새벽이 찾아오면
혼자 남겨질 때면
Starry night 별이 빛나는 밤
네가 휘휘휘 불어와
너와 나 나눈 수많은 밤
나를 취하게 만들어
별이 빛나는 밤
야야야야이야
별이 빛나는 밤
야야야야야야야 별이 빛나는 밤


Starry starry night 네가 없는 밤
가슴이 공허해
우리의 풍경이 저물어가
현실을 부정해 눈을 감아도
네가 보여 왜 아른거려
Leave me alone
무너져 가네
Starry night 별이 빛나는 밤
네가 휘휘휘 불어와
너와 나 나눈 수많은 밤
나를 취하게 만들어
별이 빛나는 밤
야야야야이야
별이 빛나는 밤
야야야야야야야 별이 빛나는 밤

 

 

 

 

 

같이 듣고 싶은 COVER곡

 

 

 

 

 IMFACT 

 

The guy in the red shirt is killing me with his high notes ❤️❤️
빨간 셔츠 입은 남자가 고음으로 날 죽이고 있어요 ❤️❤️

 

Voice is so beautiful and Taeho’s Voice is so cute*^*
목소리는 너무 아름답고 태호 목소리는 너무 귀여워요*^*

 

 

 

 

Elina Karimova_리나대장

 

목소리가 포근한 느낌이예요❤ 듣기 너무 좋은 목소리ㅎ
My voice feels warm. ❤ It's so nice to hear

 

Wow, your voice is so amazing, the change of vocals to rappers, I loved it
와, 목소리가 너무 대단해요. 보컬이 래퍼로 바뀌어서 너무 좋았어요

 

 

 

 

새송 Saesong

 

 

Your voice suits this song perfectly 💗😍
당신의 목소리는 이 노래에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

 

Mamamoo's songs really suits her voice.
마마무의 노래가 목소리에 정말 잘 어울립니다.

 

 

 

 

 버블디아

 

 

저음이 되게 매력적이시네요.

Your low voice is very attractive.

 

디아님 노래는 언제나 들어도 질리지 않네요~

I never get tired of listening to DIA's songs

 

 

 

 

PTK  BAND Ver

 

 

연주도 좋고 보컬도 너무 맘에 듭니다.

I love the performance and the vocals.

 

피아노 너무 좋아요 진짜 모두 멋지세요
I love the piano They're all so cool

 

 

 

 

LYNXCATS

 

 

Giovanna tem uma voz tão especial socorro, todas são tão maravilhosas a♡
지오반나는 정말 특별한 안도의 목소리를 가지고 있어요, 모든 것이 ♡에게 너무 멋집니다

 

Gente a voz da Moon no começo... Q izo gente q maravilhosa...

문 씨 목소리가 처음에는 정말 멋진 분들이시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