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9년 11월에 발매된 여행스케치 정규앨범 1집의 타이틀곡. 포크장르의 노래이다.

 

 

 원 곡 

 

 

 

어제는 별이 졌다네
나의 가슴이 무너졌네
별은 그저 별 일 뿐이야
모두들 내게 말하지 마

오늘도 별이 진다네
아름다운 나의 별 하나
별이 지면 하늘도 슬퍼
이렇게 비만 내리는거야
나의 가슴속에 젖어오는 그대 그리움만이
이 밤도 저 비되어 나를 또 울리고
아름다웠던 우리 옛일을 생각해 보면
나의 애타는 사랑 돌아올 것 같은데
나의 꿈은 사라져가고 슬픔만이 깊어가는데
나의 별은 사라지고 어둠만이 짙어가는데

나에 가슴속에 젖어오는 그대 그리움만이
이 밤도 저 비되어 나를 또 울리고
아름다웠던 우리 옛일을 생각해 보면
나의 애타는 사랑 돌아올 것 같은데
나의 꿈은 사라져가고 슬픔만이 깊어가는데
나의 별은 사라지고 어둠만이 짙어가는데
어둠만이 짙어가는데~

 

 

 

 

 같이 듣고 싶은 커버곡 

 

 

이소라 & 하림 & 적재

 

 

이소라 목소리는 진짜 보물이야. 문화재로 지정하고 국가에서 관리해야..

Lee So-ra's voice is a real treasure. It should be designated as a cultural property and managed by the state..

 

이소라 님의 국내 버스킹은 개인적으로 더 마음 편하게 들을 수 있는 느낌이다.

Lee So-ra's busking in Korea feels more comfortable for me personally.

 

 

 

이정권

 

 

목소리 좋고 분위기도 좋고..

The voice is nice, the atmosphere is nice..

 

하루의 피로를 잊게 해주는 힐링이네요

It's healing that makes you forget your fatigue

 

 

 

여행스케치 & 박창근

 

 

세분의 무대. 잔잔하니 감미롭네요

Three of us on stage. It's calm and sweet

 

맑고 깨끗한 가는 목소리가 유난히 마음을 울려요. 

Her clear and clear voice is exceptionally clear It's heart-wrenching.

 

 

 

솔지(Soul-G)

 

 

Such peaceful song like this could manifest the quality of Solji's voice.
이와 같은 평화로운 노래는 솔지의 목소리의 질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솔지 라이브 중 역대 최고의 무대라고 생각합니다.

I think it's the best performance of Solji Live ever.

 

 

 

성시경 SUNG SI KYUNG

 

 

i just can't describe my feeling whenever i listen his version of falling star 
그의 낙성 버전을 들을 때마다 나는 내 감정을 설명할 수 없습니다

 

조용한 여름밤 이 노래는 나를 별나라로 이끄네요

On a quiet summer night, this song takes me to the stars

 

 

 

정은지 & 장석현

 

 

정은지 진짜 국보급 보컬이다
Jung Eun Ji is such a great vocalist

 

아직도 가끔씩 듣는다. 

I still listen from time to time.

 

 

 

박종민

 

 

목소리가 넘 아름답네요

Your voice is so beautiful

 

목소리 정말 감미롭고, 특별해요. 

Your voice is so sweet and special.

 

 

 

김범수

 

 

김범수의 보컬과 넘 잘 어울린다..

It goes so well with Kim Bum Soo's vocals..

 

기교 없이 불러서 맘에 와닿음.

a touch of heart with unskilled singing.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