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3월에 발매된 999.9 앨범의 수록곡.

떠오르고 있는 프로듀서 집단 MSC(매드소울차일드)의 전체 프로듀싱 지휘아래 자화상 출신 정지찬의 알란파슨스 프로젝트의 방대한 스케일과 멜로디를 연상케 하는 '물들어', 베일에 싸인 작곡가 A.T의 '여담'이외에도 드라마 OST '궁'의 하울&J의 Perhaps Love의 박근철, 김종국 한 남자의 황찬희와 대표적인 국내 히트 작사가 조은희, 윤사라의 참여와 전체적인 앨범에 있어서 최신 트렌드와 대중성의 정점을 이끌어낸 MSC 외에 여러 참여 작품자들의 곡들에서 디지털 싱글과 정규앨범 찬반양론이 거센 요새 군더더기 없는 합일점을 이뤄낼 수작으로 평가받고 있다.

 

 

 

 

원  곡 

 

 

 

머리에 얹은 너의 손
나는 잊을 수가 없어서
내 아픈 가슴을 너의 익숙함으로
다시 감싸 줘야해

나에게 너의 손이 닿은 후
나는 점점 물들어
너의 색으로 너의 익숙함으로
나를 모두 버리고

물들어 너의 사랑 안에 나는
물들어 벗어날 수 없는 너의 사랑에
나를 모두 버리고 커져만 가는
너의 사랑 안에 나는 이제

사랑은 손톱 끝에 물든
분홍 꽃잎처럼
네 안에 사는 걸 널 위해 변해 가는 걸
이제 모두 버리고

물들어 너의 사랑 안에 나는
물들어 벗어날 수 없는 너의 사랑에
나를 모두 버리고 커져만 가는
너의 사랑 안에 나는 이제

손끝으로 파고와 목을 스친 상처로
심장 안에 머물며 나는 이제 너에게

물들어 너의 사랑 안에 나는
물들어 벗어날 수 없는 너의 사랑에
나를 모두 버리고 커져만 가는
너의 사랑 안에 나는 이제 물들어

 

 

 

 

 같이 듣고 싶은 커버곡 

 

 

정유림

 

 

떨림, 제스처, 목소리 모두 완벽하세요 

Trembling, gestures, and voice are all perfect

 

진짜 목소리에서 끌어 당기는 매력이 엄청나네요

Your voice is so attractive

 

 

 

 

전철민

 

 

언제 들어도 좋은 음색

A voice that's always good to listen to

 

노래를 참 맛깔나게 잘 부르십니다🤩
You sing so deliciously. 🤩

 

 

 

윤성

 

 

와... 목소리도 넘 좋고 진짜 단점이 없어요ㅠㅠ

Wow, your voice is so nice. There's really no downsidecrying

 

진짜 고음 때문에 소름 돋은 가수분은 진짜 윤성님이 처음이에요ㅠㅠ 

Yunseong is the first singer who got goosebumps because of the high notescrying

 

 

 

 

문세윤 & 노을

 

 

진짜 노래 담백하게 부른다 귀가 편안한 느낌

He's singing so plainly a comfortable feeling in one's ears

 

세윤 님 목소리 실화냐ㄷㄷ 음색이 레전드급인데?!
Is Seyoon's voice real? His voice is legendary!

 

 

 

 

손승연

 

 

한국 오디션 역사 넘버원 레전드 무대라 생각함.
I think it's a legendary performance in the history of Korean auditions.

 

와 진짜 호흡봐ㅋㅋㅋ 성량도 미쳤고ㄷㄷ 솔직히 20대 여가수중에 개인 기량 원탑이다 Wow, look at his breathing. His voice is crazy. To be honest, he's the best female singer in his 20s

 

 

 

 

김시원해요

 

 

난 이게 진짜 제일 좋다.... 이미지, 감성, 음색

I really like this the best... Image, sensitivity, and tone

 

다시 봐도 지린다  김시원
It's boring even when I watch it again  Kim Siwon

 

 

 

 

유다은

 

 

아픈 내 맘이 위로받아요.

My heart aches.

 

뭔가 아련한 느낌이 다른 색깔로 물든 듯..

It feels like it's colored in a different color..

 

 

 

 

 

B&Y퇴근버스

 

 

마지막에 가성 끄는 게 유독 좋네요 굿굿😊

It's especially good to turn off the falsetto at the end. Good, good. 😊

 

보면 기분이 좋아져요
It makes me feel better

 

 

 

강은아 euna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