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DR PROJECT PART.1
‘전상근 – 사랑이란 멜로는 없어’
“그날 그대를 놓치지 않았다면…”

‘오드리 프로젝트’는 주식회사 스튜디오 오드리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프로젝트로, 발매 앨범마다 뮤직드라마를 제작하여 리스너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드리 프로젝트’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사랑이란 멜로는 없어”는 이별의 끝을 마주하며 식어버린 사랑을 남자의 입장으로 풀어낸 발라드곡이다. 헤어진 후, 하루하루가 아픔으로 가득한 남자의 이별에 대한 후회, 회상으로 인정할 수 없는 헤어짐에 대한 감정을 풀어냈다. 이 곡에는 Mnet, tvN 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 출연하여 ‘너목보 삼천포’로 주목받으며,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의 OST “걱정말아요 그대”를 가창하여 다시금 보컬리스트로 입지를 다진 ‘전상근’이 보컬로 참여하였으며 그의 호소력 짙고 애절한 보이스가 곡을 한층 더 완성시켜 주었다.

BY 앨범 소개

 

 

 

 

 원 곡 

 

 

 

다 끝이라고
우리 다신 마주하지 말자
내게 모질게도
대했던 그대에게
처음으로 내뱉은 말


아직 사랑하는데
더는 내 곁에 없단 걸 알아
너 먼저 떠나고
혼자 남겨진 나는
오늘도 한숨만 내쉬며 걷는다


사랑이란 멜로는 없어
그렇게 사랑했던 우리가 남이 되는 게
돌아오지 않을 네 뒷모습을 보며
아직 너를 사랑한다고
말하지 못했어


사랑이란 멜로는 없어
혹시 네가 다시 돌아오면
고백할게
거짓말이라고 보고 싶었다고
우연히라도 마주치길
바래왔었다고


오늘 하루가 참 길어
우리 그렇게 헤어지던 날
애써 웃음을 지었던
내가 참 바보 같죠
그때 널 잡았었다면
지금 달라졌을까


사랑이란 멜로는 없어
그렇게 사랑했던 우리가 남이 되는 게
돌아오지 않을 네 뒷모습을 보며
아직 너를 사랑한다고
말하지 못했어


하루 종일 네 사진을 보고 있으면
다시 돌아가고 싶어
너를 품에 안고 싶어
그날 그대를 놓치지 않았다면
어땠을까


사랑이란 멜로는 없어


사랑이란 멜로는 없어
그렇게 사랑했던 우리가 남이 되는 게
돌아오지 않을 네 뒷모습을 보며
아직 너를 사랑한다고
말하지 못했어
사랑이란 멜로는 없어
혹시 네가 다시 돌아오면
고백할게
거짓말이라고 보고 싶었다고
우연히라도 마주치길
바래왔었다고

 



 같이 듣고 싶은 커버곡 





송이한 Song I Han

하루만이라도 이렇게 노래해 봤으면 좋겠네요. 보이스 너무 좋다 진짜

I wish I could sing like this for just one day. I love your voice

 

진짜 너무 잘한다... 발성이랑 음색이 대박..
You're so good... His voice and voice are amazing..

 

 

 

 

백예슬 YESEUL

 

진짜 제가 들었던 이 노래 커버 중에 제일 잘 부르시는 것 같아요.

I think this is the best cover song I've ever heard.

 

고음 시원하고 감정 좋고 가성 좋고 음정 정확하고 참 잘 부르시네요
Your high notes are cool, emotional, falsetto is good, and your notes are accurate

 

 

 

 

suzi  +4KEY

 

여성커버 하신 분들 중에서 목소리 제일 좋고 듣기 편하네요.

It's the best voice among the female cover artists.

 

레전드. 언니의 애절하고 절절한 목소리가 너무 좋아요.

Legendary. I love your desperate voice.

 

 

 

 

이예준

 

그냥 무보정 생라이브에 원테이크로 이 정도 라이브라니.. 톱클래스 보컬이다
I can't believe it's a live broadcast with no editing and one take.. He's a top-class vocalist

 

진짜.. 힘 조절은 감히 국내 톱클래스다.

Really... How dare you control your power is the top class in Korea.

 

 

 

 

잉주

 

힘들 때 들으면 힐링돼요ㅠㅠ 

It's healing when you listen to it when you're having a hard timecrying

 

커버 중에 제일 듣기 좋은 목소리 같아요

I think it's the best voice to listen to out of all the covers

 

 

 

 

더히든 전철민

 

저도 처음 듣는 노래인데 저음도 좋지만 후렴 부분도 너무 좋아요

It's my first time listening to this song. I like the low tone but I also like the chorus part

 

원곡자 보다 더 좋은 거 같아요 ㅠㅠ 음색이 진짜 미쳤어요 ㅠㅠㅠ
I think it's better than the original singer 음색이 Her voice is really crazy ㅠㅠㅠ

 

 

 

 

윤도 YoonDo

 

맨날 역대급 헬곡이래... 당신 성대가 헤븐인데
They always say it's the best hell song... Your vocal cords are Heaven

 

노래에 감정을 담아서 부르는 게 느껴져서 너무 좋네요...

It's so nice that I can feel your emotions in the song...

 

 

 

 

 이동은 DONGEUN_LEE

 

고음 부분에서 깜짝 놀랐어요ㅋㅋㅋ

I was surprised at the high note part

 

들어본 가수들 중에는 단연 최고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네요.
It's no exaggeration to say that it's definitely the best singer I've ever heard.

 

 

 

 

이예은

 

특유의 그 음색이 너무 좋아요☺

I really like that unique tone. ☺

 

전달력이나 감정이입이 너무 좋아서 힐링하고 갑니다~

I'm healing myself because I have such good communication skills and empathy

+ Recent posts